검색

금은모래캠핑장, 비대면 행사로 안전한 캠핑 문화 확산 전개

- 집에서 즐기는‘해피홈 할로WIN 캠핑’행사 추진-

가 -가 +

신민아 기자
기사입력 2020-11-24

▲     © 세종신문

 

▲     © 세종신문




여주도시관리공단(이사장 여세현) 금은모래캠핑장은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안전한 캠핑문화 확산과 코로나19 극복의 일환으로 지난달 31일, 집에서 즐기는 코로나19 극복 할로윈 캠핑 “해피홈 할로WIN 캠핑” 행사를 추진했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로 문화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 대상의 문화 향유권 보장을 위해 여주관내 한부모가정시설 16가정과 보육시설 12명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각 가정에 지급된 활동KIT를 활용한 할로윈 텐트 꾸미기, 홈캠핑 요리 등의 활동으로 안전한 캠핑문화 분위기 조성은 물론, 무서운 할로윈 분장과 함께 코로나19 극복 의지가 담긴 메시지를 모아 코로나로 지친 모든 이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응원 릴레이로 참여자뿐만 아니라 주변까지 행복한 추억을 선사한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여주도시관리공단 여세현 이사장은, “이번 행사가 소외계층에게 다양한 문화 기회를 제공하여 문화적 거리두기를 좁히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공단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공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다할 것”이라 소회를 남겼다.

또한, 캠핑장 관계자는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비대면 차박 캠핑 행사 등의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여 안전한 캠핑문화 확산 활동을 전개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플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세종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