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산북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나기 사업 성황리 진행

가 -가 +

김영경 기자
기사입력 2020-11-25

 
산북면(면장 박세윤)은 지난 23일 산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산북면 새마을부녀회 공동 추진사업으로 동절기 한파에 대비를 위해 따뜻한 겨울나기물품을 지원했다. 
 
이번 사업은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해 겨울 난방 취약가구를 우선순위로 하여 이불·패드 세트, 난방텐트, 낙상방지용 매트, 낙상방지용 보온양말 등 총 인원 165명에게 각 마을 부녀회 및 협의체 위원, 청소년봉사단 등이 함께 배부했으며, 배부 시 코로나19 안전거리 수칙을 지키며 배부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물품을 지원받은 이모(86세) 어르신은 “겨울철 집에 외풍이 있어 걱정이 많았는데 겨울에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는 난방텐트 등을 주어 정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박세윤 산북면장은 “관내 취약어르신 등이 추운겨울을 따뜻하고 안전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겨울나기 용품을 준비했다”며 “아직 끝나지 않은 코로나19에도 지속적으로 온정을 나누어 주시어 감사하고 마지막까지 힘내서 함께 극복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산북면은 올해 코로나19속에서도 결식우려 어르신 도시락지원 사업, 사랑의 반찬나누기 지원 사업, 청소년봉사단과 함께하는 “어르신의 친구가 되어 드려요” 추진, 반려식물 지원 사업, 마스크제작 및 배부, 건강비타민 지원 사업 등을 통해 지역사회와 관내 취약가구에 따뜻함과 위로를 전하였다. 
플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세종신문. All rights reserved.